온전한 태을주와 바른 뜻 > 범증산 교단

본문 바로가기

범증산 교단

증산교단의 모든 소식 올려주셔요!

온전한 태을주와 바른 뜻

一戊대선사
2022-11-14 09:59 319 0 1 0

본문

태을주는 생명의 주문


태을주(太乙呪)수련은 인체의 물질을 주장하는 태을정기(太乙精氣)를 강화하므로 세포와 신경이 재생되니 당연히 태을주수련으로 각종 질병이 치유될 수밖에 없습니다. 태을주는 물질을 창조(주장)하는 태을정기를 끌어들이고 태을주에 응해있는 뇌신(雷神)이 인체에 필요한 각종 에너지를 생산하므로 환자와 가족이 태을주수련에 일심(一心)으로 정진하면 대소질병을 모두 완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태을주에 함축된 뜻과 기운을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태을주(太乙呪)

훔치훔치  태을천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 사바하
吽哆吽哆  太乙天上元君  吽哩哆㖿都來  吽哩喊哩 娑婆訶
 
* 훔치훔치(吽哆吽哆)는 뇌신(雷神)을 부르는 암호(숨겨진 뜻글)로 천지부모님을 찾는 소리입니다. 훔(吽)의 소리(음파)에 확장하는 기운(파동)이 작용하고 치(哆)라는 음파에 뚫고 나가는 기운(파동)이 작용하여 인체의 기혈순환을 촉진하므로 질병을 치유하게 됩니다.

훔치훔치(吽哆吽哆)를 반복하므로 천지(天地)에 존재하는 뇌신(雷神=전기에너지)이 보다 강하게 인체에 작용하게 되며 좁은 곳을 확장하고 막힌 곳을 뚫는 힘이 강해집니다. 태을주(太乙呪)수련은 인체의 기혈순환을 촉진하고 생명력을 강화하므로 질병을 치유합니다.

* 태을천상원군(太乙天上元君)은 천상 태을궁의 가장 높은 임금이신 땅님 어머니의 공식 명칭을 부르는 것으로 천지만물은 우주 어머니이신 태을천상원군에 의해 양육됩니다. 원군(元君)은 여성 신선을 존칭하여 부르는 선계(仙界)의 호칭입니다.

태을(太乙)은 물질을 창조하는 순음(純陰)의 기운으로 정순한 물질 정기(精氣)를 뜻합니다. 태을정기(太乙精氣)는 땅님 어머니께서 주장하십니다. 태을주는 땅님 어머니를 모시는 주문으로 생명유지에 필요한 물질 정기(기운)를 활성화합니다.

태갑(太甲)은 물질이 창조되기 전의 순양(純陽)의 기운으로 생명이 시작되는 기운이며 지기(至氣)를 뜻합니다. 하느님 아버지께서 주장하십니다. 하느님 아버지를 모시는 주문은 기도주이며, 기도주수련은 지기(至氣)가 내려오는 큰 기운이 박혀있습니다.

천지부모님을 함께 받드는 것이 도리에 부합되며 질병치유에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천지부모님은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천지근본(天地根本)으로 지기(至氣 : 太陽 ; 太甲)와 정기(精氣 : 太陰 ; 太乙)를 주장하시는 인간의 생명줄(복록줄, 법줄)이시기 때문입니다. 질병을 치유하고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천지부모님께 기도해야 하며 공덕을 쌓아야 합니다.

현실적으로 질병을 치유하기 위해서는 태갑(太甲)의 지기(至氣)를 주장하시는 하느님 아버지를 모시는 것이 필요하나, 자식은 어머니 품에서 성장하듯이 태을정기(太乙精氣)를 주장하시는 땅님 어머니(태을천상원군)께서 실질적으로 천지만물(모든 생명체)을 양육하고 계심을 알아야 합니다.

아이들이 제대로 성장하려면 어머니의 젖을 잘 빨아먹어야 하듯이 질병을 치유하기 위해서는 태을주(太乙呪)로 땅님 어머니의 젖인 태을정기(太乙精氣)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태을주(太乙呪)수련으로 물질창조 기운인 태을정기를 받아들이면 질병이 치유될 뿐 아니라 물질기운도 따라오므로 복록의 기운도 함께 따라오게 됩니다.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 사바하(吽哩哆㖿都來  吽哩喊哩 娑婆訶)는 불교에서 전해지는 질병치유 주문입니다.

이상으로 태을주의 원리를 간략하게 풀어보았습니다.


태을주는 질병치유에 필요한 뇌신(雷神)이 응기되어 있으니 태을주를 수련하면 인체에 뇌신(雷神)이 작동하는 마법을 걸게 되므로 질병을 치유하게 됩니다. 태을주수련으로 인체에서 뇌신(雷神)이 작동하는 도술조화가 일어나면 질병이 신속하게 치유됩니다. 태을주수련으로 어머니의 젖인 태을정기(太乙精氣)를 빨아 먹게 되니 당연히 질병이 치유될 수밖에 없습니다.

태을주수련으로 질병을 완치하기 위해서는 성경신(誠敬信)하는 기도와 공덕(功德 : 공부와 덕행=수도와 포덕)이 필요합니다. 기도는 천지부모님께 간절한 마음(소원, 치유, 기타)을 전달하는 것이고, 공덕은 생명줄(君父師)을 널리 전하는 포덕과 재물 등의 다양한 공덕을 쌓으면서 천지사업에 일조하는 것입니다.

태을주는 땅정기의 으뜸이신 지고후비(地高后妃 : 태을천상원군, 법륜보살, 고수부)님을 섬기는 주문으로 물질창조의 기운인 태을정기(太乙精氣)가 응하여 인간의 수명과 복록을 강화하는 높은 주문입니다. 태을주 수련으로 수명성경신(壽命誠敬信)하고 복록성경신(福祿誠敬信)하면 건강(치유)과 복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태을주는 심령(心靈)과 혼백(魂魄)을 안정시키고 성령(聖靈)이 응하며 신도(神道)를 통하게 하는 주문으로 창생(蒼生)을 널리 건지는 으뜸 주문입니다. 머지않아 주문의 원리가 밝혀지고 대중화되면 동네마다 모든 사람들이 태을주를 읽게 될 것입니다. 태을주수련으로 태을정기(太乙精氣)인 어머니의 젖을 모든 창생이 먹게 될 것입니다. 건강을 회복하고 생명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태을주수련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훔(吽)은 확장하는 기운으로 넓을 보(普)자 따지(地)자의 어머니 기운이며, 치(哆)는 뚫고나가는 기운으로 씨자(子)자 이를 지(至)자의 아버지기운입니다. 그러므로 훔치(吽哆)는 천지부모이신 하느님 아버지와 땅님 어머니를 찾는 소리입니다. 자식이 부모를 간절하게 찾으면 부모는 자식이 원하는 바를 들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게 됩니다.

태을주수련으로 천지부모님을 간절하게 찾으면 천지부모님께서 창생들이 원하는 바를 들어주기 위해 참으로 많은 노력을 하시게 됩니다. 농민들이 수확의 결실을 거두기 위해 많은 수고를 하듯이, 창생들이 성경신(誠敬信 : 정성, 공경, 믿음)하는 만큼 창생들의 소원이 이루어지도록 천지부모님께서 참으로 많은 공력을 들이게 됩니다.


기도주(祈禱呪)

시천주조화정 영세불망만사지 지기금지원위대강
侍天主造化定 永世不忘萬事知 至氣今至願爲大降


광제창생주(廣濟蒼生呪)

천주님을 떠나면 살 수 없으며 약은 곧 태을주이니

훔치(吽哆) 훔치(吽哆)는 천지부모를 찾는 소리니라.

낙반사유(落盤四乳)는 태을주의 훔치훔치로 어머니의 젖꼭지를

잘 빨아야 잘 산다는 말이니 태을주를 많이 읽으라.

신농씨가 농사법과 백곡을 전하고 백초를 맛보아 약을 만들어

의술을 전하므로 구제창생에 공헌하였으나

우리는 입으로 글을 읽어서 천하창생을 구제하느니라.


인연자 모두 태을주수련으로 심신에 마법(최면)을 걸어 질병이 완치되는 도술조화(道術造化)가 일어나기를 천지부모님께 기도드립니다.


출처 다음 카페 태을선도에 일도자호 태상 대선사님 글
http://cafe.daum.net/yjahnp



온전한 태을주는 입구자 변이 12개여야 합니다. 그래야 마음의 12대문을 열어 태을문을 열 수 있습니다. 열쇠의 홈이 하나라도 없으면 문이 열리지 않는 원리와 같습니다.

그리고 태을 천상 원군 또는 태을 천상원군이라고 띄어 읽어야 하며 사파하도 아니고 사바아(娑婆啊)도 아니고 한자를 쓸때는 불교식으로 사바하(娑婆訶)로 쓰는게 맞습니다.

쓸 때는 (태을주) 훔치훔치 태을천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 사바하로 데칼코마니가 되게 써야 됩니다.

            (3)        4            6              6            4        3

그리고 훔치훔치는 술잎(숟가락 머리, 떠먹는 부분)처럼 옆으로 나란히 써야 됩니다.

읽을 때는 (들숨)훔치~ 훔치~ 태을~ 천상~ 원군~(날숨, 들숨) 훔리~ 치야~ 도래~ 훔리~ 함리~ 사바-하(아)~(날숨) 라고 2음절씩 나누어서 강약과 고저장단을 붙혀 궁상각치우의 다섯 가지의 음으로 운률을 살려 읽어야 됩니다.

그리고 읽을 때는 사바하로 읽어도 되고 사바아로 읽어도 큰 상관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태을주는 중이 염불하듯이 읽어야 한다고 증산상제님께서 말씀하셨는데 중들은 사바하로 읽기도 하고 사바아로 부드럽게 읽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쓸 때만 아(啊)가 아니라 하(訶)로 쓰고 표기하면 됩니다.

훔치훔치는 숟가락 머리 부분이고 젖을 빠는 소리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므로 빼고 읽으면 안됩니다. 훔치훔치를 한번만 하고 그다음부터 하지 않는 것은 숟가락 술잎 없이 밥을 떠먹으려는 것과 같으며 젖을 물고만 있고 빨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술잎이 없으면 밥을 떠먹을 수 없고 젖을 물고만 있으면 젖이 나오지 않으므로 먹을 수 없습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태을주를 제자들에게 전하실 때 훔치훔치를 계속 반복하게 읽어주시면서 전하셨으므로 전해주신 그대로 해야지 변형시켜서는 안됩니다.

이 온전한 태을주로 소리내서 적어도 30만독 이상을 채워야 변종천연두(시두)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1 하루는 태모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앞으로 세상이 병란(病亂)으로 한번 뒤집어지느니라.” 하시고

2 “장차 이름 모를 온갖 병이 다 들어오는데, 병겁(病劫)이 돌기 전에 단독(丹毒)과 시두(時痘)가 먼저 들어오느니라.

3 시두의 때를 당하면 태을주를 읽어야 살 수 있느니라.” 하시니라.

4 또 말씀하시기를 “병겁이 들어오면 시체를 쇠스랑으로 찍어내게 되리니

5 그 때는 송장을 밟고 다니며 태을주를 읽어 죽은 자를 살리느니라.” 하시고

6 “앞으로 만병이 들어오면 조선의 세상이 되느니라.” 하시니라. - 증산도 도전 11편 264장


가르침을 내리시니, 태을주라.

말씀하시기를, 병이 오면 천하의 사람들이 모두 이 주문을 외어 목숨을 구하느니라. 때가 오면 천하 방방곡곡에서 이 주문 읽는 소리가 들리리라.

이 주문에는 천하의 능력이 있나니, 때가 오면 잘못하여 살인죄를 입었더라도 한 번 읽으면 풀리리라.

이 주문은 적어도 삼십만 번은 읽으라. 이 주문을 읽고 또 읽어서 입 안에 차 넘치도록 하라. - 이중성 천지개벽경 5편 1장


태을주의 효능

업장소멸, 마음공부
수기저장, 신선공부
조상해원, 만병통치
만사여의, 소원성취
광제창생, 포덕천하


1 하루는 공사를 행하실 때 태을주를 써 놓으시고 성도들에게 “이 형상이 무엇 같으냐?” 하시니 갑칠이 “밥숟가락 같습니다.” 하거늘

2 말씀하시기를 “내가 동서양을 밥 비비듯 할 터이니 너희들은 이 숟가락으로 먹으라.

3 태을주는 후천 밥숟가락이니라.

4 태을주는 오만년 운수 탄 사람이나 읽느니라.” 하시니라.

5 이어서 말씀하시기를 “이 모양이 숟가락 같으니 이것이 곧 녹표(祿票)니라.

6 이 녹을 붙이면 괴질신명이 도가(道家)임을 알고 들어오지 않느니라.” 하시니라.

7 하루는 성도들에게 태을주를 읽히시고 말씀하시기를 “태을주는 천지 어머니 젖줄이니 천지 젖줄을 놓지 말아라.” 하시고

8 “나무가 땅에다 뿌리를 박지 않으면 하늘이 우로(雨露)를 내린들 그 나무가 어찌 기름지게 자라며

9 그 어미의 젖을 마다하고 먹지 아니하면 그 자식이 어찌 삶을 구하리오.” 하시니라. - 증산도 도전 7편 73장

일무 합장 _()_


https://m.blog.naver.com/youlsj88/220785265927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회원사진 정적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운영자
2017-05-02
장수나라
2023-02-03
해인일출
2023-02-03
장수나라
2023-01-26
머서어마3
2023-01-26
326
백제의꿈
2023-01-24
187
0
0
백제의꿈
2023-01-24
一戊대선사
2023-01-25
장수나라
2022-12-30
一戊대선사
2022-12-19
장수나라
2022-11-27
열람
一戊대선사
2022-11-14
320
1
0
一戊대선사
2022-11-14
一戊대선사
2022-11-13
319
회원사진 정적
2022-11-13
458
0
0
회원사진 정적
2022-11-13
장수나라
2022-11-10
머서어마3
2022-11-10
회원사진 정적
2022-11-08
315
一戊대선사
2022-11-06
442
0
0
一戊대선사
2022-11-06
314
一戊대선사
2022-11-06
342
0
0
一戊대선사
2022-11-06
313
해인일출
2022-11-02
315
0
0
해인일출
2022-11-02
312
해인일출
2022-11-22
131
0
0
해인일출
2022-11-22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