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도는 더이상 도발하지 마시길!!!!!

본문
수신: 증산도 법무팀장 이 종성
증산도 미주 법무팀장 임 경규
발신: 카리스 달 숙 마
증산도
이종성, 임경규 법무팀장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증산도의 측에서 뉴욕동부연방법원소송에서 피고로 참여했던 카리스 마입니다.
뉴욕동부 연방 법원소송은 증산도와 유명선이 제기하였으나 무혐의로 모두 기각판결을 받았습니다.
이로 인해 지난 5년간 측량하기 힘든 정신적 고통과 경제적 손실을 봐야 했습니다.
증산도와 유명선은 뉴욕연방법원에서 소송에서 졌다면 당연히 피해보상을 해줘야 한다고 봅니다. 여러차례 증산도측 법무팀장등과 피해소송 관련 이메일을 주고 받았으나 증산도 법무팀 이종성과 임경규로부터 피해보상은 커녕 협박만 받았습니다.
증산도측이 모르고 협박하는것인지 알고서도 협박하는것인지 다시 한번 설명드립니다.
사건개요
카리스마는 정재성과 김재남이 엘에이 슈피리어 코트소송(BC625692)을 모션 투 스트라이크로 옮긴 뉴욕동부연방법원 소송에서 이겨서 카리스 마의 승리 판결문을 받았습니다.(EXHIBIT A)
증산도측 정재성, 김재남, 정호진이 엘에이 슈피리어코트 BC625692 소송에서 모션 투 스트라이크를 진행하여 뉴욕동부연방법원#(15-CV-6400( CBA )( VMS )으로 합병하여 소송을 진행하였습니다.(EXHIBIT B)
엘에이 슈피리어 법정에서의 김재남과 정재성의 캘리포니아주 변호사인 David I. Hurwitz (#174632)와 Paul S. Chan(#183406)이 뉴욕소송의 변호사로 11/06/2017부터 뉴욕동부연방법원 소송에 참여하여 정재성과 김재남의 변호사 일을 시작 하였습니다(EXHIBIT C)
정호진과 김재남 정재성 3명이 뉴욕소송으로 재판이 합병되었으므로 카리스 마는 엘에이 소송을 지속 할 필요가 없어 엘에이 소송은 카리스 마가 기각 시켰습니다.
다시 말하면 뉴욕동부연방법원 소송은 증산도와 유명선이 소송을 제기하였으나 기각판결문을 내렸습니다. 증산도와 유명선의 소송 비리로 인해 판사님이 기각판결을 하였습니다.
뉴욕동부연방법원은 엘에이 슈피리어 코트의 상위 법원입니다.
상위법원의 결정은 하위법원의 판결보다 우선한다고 압니다.
정재성과 김재남 정호진은 뉴욕연방법원 소송에서 졌으므로 엘에이 슈피리어 코트의 변호사비용 오더에 대하여 사기를 치고 있습니다. 소송에서 이긴것처럼 포장을 하여 채권추심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증산도는 더 이상의 위법 행위를 더이상 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채권추심과 협박에 대해 당사자들과 당사자들 변호사들에게 법적책임을 묻겠습니다.
2020년 12월 25일 미국 로스엔젤러스에서 카리스 마 드림
댓글목록0